본문 바로가기

금융 관련 정보모음

한화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 빠른 연결

보험사 일을 처리할 때 보험사를 찾아가는 일은 정말 귀찮더라구요.

아무래도 보험사는 은행보다도 대리점이 적어서 더 그런 생각이 드는 듯 하네요


요즘은 창구를 이용하지 않고도 컴퓨터나 핸드폰 온라인으로 또는 전화로 간단하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하지만 막상 전화번호를 찾으려 하면 안찾아지는 한화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 1588-6363 입니다.

 

컴퓨터를 잘 다룬다면 온라인으로 업무처리하는 것이 편하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원격 서비스도 가능하니 컴퓨터 사용이 서툰 분들도 알아두면 좋은 서비스인것 같아요




그래도 가장 편한건 전화서비스라고 생각이 드는 걸 보니 저도 나이가 들어가는 모양입니다. 그냥 내손으로 일처리 하는것이 편할거라는 생각과는 다르게 누군가 전문가가 알아서 처리해주는게 수월하게 느껴지니 말이예요.

 

한화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로 전화를 한 후 서비스 코드를 미리 알고 있으면 업무 처리에 시간이 세이브 되더라구요 

 

그래서 서비스 코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보험 계약 대출의 조회및 신청, 원리금상담은 1번

보험금/ 해지, 만기, 분할, 배당등 업무는 2번

보험료 납입 확인, 자동납입 신청은 3번




부동산/신용대출 조회나 신청은 4번

보험카드/ 증명서 관련 카드인증 및 분실신고, 소득공제 증명서 신청은 5번

 상담사와 바로 연결이 가능한 "0" 번 입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 업무 이용시간을 살펴 보면 

조회 관련 업무 - 24시간 가능

출금과 상환 관련 업무 - 아침 7시 ~ 밤 11시 30분

보험료 납입 관련 업무 -  아침 7시 ~ 밤 11시 

기타 상담업무는 평일 아침 9시 ~ 6시까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한화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와 서비스 코드, 전화안내 이용시간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