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 정보

용띠와잘맞는띠와 상극띠, 용띠성격, 2017년 용띠운세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12가지 띠 중에서 어떤 띠 이신가요?
가끔 자신과 유난히도 합이 잘 안맞는 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럴때 띠를 알아보면 묘하게 나에게 안맞는 사람들 띠가 대체적으로 같을 때가 있더라구요.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하면서도 그런일이 여러번 있다보면 은연중 믿게 되는데요.

오늘은 용띠와잘맞는띠와 상극띠, 용띠성격, 그리고 올해 2017년 용띠운세에 대해 알아볼께요.

용띠성격은 어떤 일에 매달리면 끝까지 일을 관철시키려고 하는 촌철살인의 돌파력과 결단력이 강한 성격입니다. 따라서 기가 강하고 웅장하며 후퇴할 줄 모르는 성격입니다.
용띠는 몸을 움츠리지 않고 크게 생각하고 움직이기를 좋아하며 모험과 낭만을 꿈꾸는 스케일이 큰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오만함과 성급함, 그리고 독설이 자신에게 함정이 될수 있으므로 항상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7년 용띠 운세는 행운과 어려운 일이 함께 오는 해입니다.
좋은 소식과 함께 잃었던 돈이 돌아오며 가정은 화평하고 손실을 메꾸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새롭게 만나게 됩니다.



용띠와잘맞는띠는 쥐띠, 닭띠, 원숭이띠이며 상극띠는 개띠입니다.
2017년 올해 용띠 나이는 용띠 1928년생은 90세, 1940년생은 78세, 1952년생은 66세, 1964년생은 54세, 1976년생은 42세, 1988년생은 30세, 2000년생은 18세, 2012년생은 6세로 용띠 나이입니다.


용띠 쥐띠 궁합은 성공과 행복을 위해 함께 일할수 있는 훌륭한 만남으로 결혼이나 사업에 있어서도 매우 좋습니다.

용띠 소띠는 상호 목표를 위해 힘을 합치고 서로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며 주도권 다툼을 하지 않는 관계가 형성됩니다.



용띠와 범띠는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의도가 달라서 작은 충돌이 생길 수도 있지만 서로의 차이점을 해결하며 적당히 성공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용띠 토끼띠 궁합은 이득에 대해서는 약간의 공통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 정도의 선까지만 서로 허용하는 단계로 머물게 됩니다.

용띠와 용띠 용띠끼리의 궁합은 큰 충돌없이 마음이 맞는 좋은 관계이며 적당한 선까지는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용띠와 뱀띠는 서로 만족하고 이해심이 많으며 협동하게 되는 관계로서 연애와 사업에서도 성공적인 관계가 됩니다.

용띠 말띠 역시 서로에 대해 존경심을 갖추는 알맞은 관계이나 주도권을 가지고 다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불만을 풀기위해 노력하는 사이입니다.

용띠 양띠 궁합은 비슷한 관심에 대해서는 적당히 마음이 맞지만 다소 냉담한 관계입니다. 하지만 연애와 사업에 있어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용띠 원숭이띠는 서로에 대해 깊은 애정과 이해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공하고 행복함을 누릴수 있는 관계로 결혼과 사업에서 뛰어난 조화를 만들어 내는 결합입니다.

용띠와 닭띠는 행복과 번영을 찾으며 깊고 오랜 관계를 지속할 수 있어 성공적이고 매우 잘 어울리는 관계인 용띠와잘맞는띠입니다.


용띠 개띠는 적대감과 큰 충돌로 서로를 불신하고 이해를 못합니다.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며 서로 어울리지 않는 사이로써 용띠 상극띠입니다.

용띠 돼지띠 궁합은 공동의 목표를 위해 서로 돕고 마음에서 우러나는 진심으로 행동하는 관계로 주도권 다툼이 없습니다.

용띠와잘맞는띠와 상극띠, 용띠성격, 그리고 올해 2017년 용띠운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