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 정보

우는꿈 해몽 풀이*

꿈 자주 꾸시나요?
전 원래 꿈을 잘 안꾸는데요 몇일전 이상한 꿈을 꿨습니다.
꿈속에서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엉엉 울었는데 얼마나 엉엉 울었던지 옆에서 자던 와이프가 흔들어 깨우더라구요.

꿈속에서도 제가 느껴질정도로 흐느낄 정도였으니 저도 참 생소한 꿈이었어요.
한번도 그런 꿈 꿔본 일이 없었는데 일어나서도 한동안 멍하니... 기운이 없었네요.
그래서 우는꿈 해몽 풀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엉엉 우는꿈, 많이 우는 꿈, 대성통곡 하는꿈
꿈속에서 대성통곡 하며 우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잘 안풀리던 답답한 일들이 속시원히 잘 풀릴 의미입니다.



▶누군가와 서로 마주 보고 우는꿈 해몽
어떤 일로 시비가 벌어지고 어려움이 생겼다가 순조롭게 잘 풀릴 의미입니다.

▶지인이 꿈속에서 우는꿈
그 사람에게 장차 안좋은 일이 생기고 그일로 인한 영양이 나에게 미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혼자서 슬프게 우는꿈, 내가 우는꿈

자신이 우는 꿈은 길몽입니다. 그동안 마음속의 그늘을 만들었던 고민거리와 걱정거리가 잘 해결되고 기쁜 소식이나 경사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여자가 서글프게 우는꿈
꿈속에서 어떤 여자가 서럽게 울고 있다는 것은 장차 불행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할 시기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 해몽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꿈은 길몽입니다.
마음속의 걱정과 근심, 회한이 풀리게 되고 재물운이 상승하여 돈이 들어오고 마음이 안정될 의미입니다.
 
▶가족들이 자신앞에서 엉엉 우는꿈
가족의 질병이나 집안의 우환을 의미하니 조심 해야할 시기입니다.

 


▶시체 앞에서 우는 꿈해몽 풀이
혼자서 울고 있다면 사업상의 이익이나 유산을 혼자 소유하게 됨을 의미하며 함께 우는사람이 있다면 유산이나 사업상의 이익등 재물을 두고 서로의 권리를 주장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울다 그치고 다시 눈물흘리는꿈

우는 횟수 만큼 좋은 일이 생겨 기뻐하게 됩니다.

 

우는 꿈 해몽풀이를 알아봤는데요.
다행이도 제가 꾼 꿈은 길몽이었네요.

현재 특별히 답답하거나 걱정거리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재물운이 상승하고 돈이 들어오고 마음이 안정됨을 의미한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이상하게 올해 들어 모든일이 잘 풀릴 듯한 예감이 드는것은 사실이거든요.
그런 생각 탓인지 마음도 편하구요.
꿈해몽을 무조건 믿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