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유용한 생활 정보

KT 멤버쉽 혜택 대박 꼭 활용하세요~~!!

핸드폰 사용 요즘은 초등학생도 다 하더라구요.
집집마다 한달에 이삼십만원은 통신요금으로 나가는 지출이 기본일듯 한데요.
여러 통신사 중에서도 KT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매달 당연하게 생각하고 지출하는 통신요금. 이왕이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면 좋잖아요. 
KT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볼께요.
각 통신사별 멤버쉽 혜택을 꼼꼼히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통신사를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KT멤버쉽 다운 중 제일 많이 사용되는 TOP10입니다. 우리가 거의 매일 또는 자주 가는 가맹점 모두에서 올레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 도미노피자, 롯데월드, CGV에서 더블할인 멤버쉽을 이용하면 정말 큰 할인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KT통신사를 오랫동안 사용하여 VIP 단계라면  KT멤버쉽 VIP 혜택으로 영화를 저렴하게 볼수 있는데요
매월 CGV에 가서 두명이 7천5백원에 영화를 볼 수 있다느게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기본적인 KT멤버쉽은 다운(down), 업(up), 프리(free)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KT멤버쉽의 등급은 연간이용금액에 따라 VIP, 골드, 실버, 화이트, 일반 이렇게 총 5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멤버쉽 등급에 따라 연간포인트가 화이트 5만부터 VIP기준 12만까지 제공된답니다.

다음은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KT멤버쉽은 DOWN(할인 혜택), UP(문화 혜택), FREE(체험 혜택)으로 이루워져있답니다.
하나하나 혜택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께요.



DOWN 할인혜택
제휴서비스, 통신서비스, 단말기&액세서리 할인등의 혜택입니다.
DOWN의 경우는 전국 곳곳의 커피,편의점,피자,레스토랑,베이커리 등의 할인과  뮤지컬,  여행, 영화, 공연, 레저, 쿠폰, 통신서비스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커피베이커리, 영화/뮤직, 편의점, 테마파크, 외식, 글로벌/생활 모든 카테고리에서  유명한 곳을 모두 포함되어 있는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위에 있는 제휴사 포함 총 72개의 제휴사가 있으니 좀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kt어플을 활용해 보세요.

UP 문화 혜택

뮤지컬, 콘서트, 연극, 클래식/전시, 지방공연 과 같은 문화공연 할인과 초대, 음악 페스티벌 등을  KT 멤버쉽 혜택으로 할인받으실 수 있답니다.
 

FREE 글로벌, 득템, 체험 혜택

프리혜택은 매달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무료로 해외관광명소의 입장권을 주는 글로벌FREE, 득템FREE, 특별한 경험을 무료로 주는 체험FREE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응모를 통해서 득템을 할 수 있으므로 이벤트를 자주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KT 멤버쉽 혜택을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면 정말 많은 혜택을 이용할수  있답니다.
내가 납부하는 요금으로 주어지는 혜택이니 놓치지 말고 꼭  활용하셔서 스마트한 고객이 되시길 바래요.

kt멤버쉽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 하셔서 더 자세한 정보 활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