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 정보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은?

요즘 북한의 미사일 소식 때문인지 연일 문재인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푸틴 대통령등 대통령들 이름이 뉴스에 거론되고 있습니다.

대통령이 나오는 꿈, 대통령 만나는꿈해몽은 무슨 의미를 갖는지 알아봤습니다.


대통령 만나는꿈

내가 임금이나 대통령을 만나는꿈 ⇒  길몽으로 계획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금품이나 목돈이 들어올 징조를 의미하고 출세길이 열리게 됩니다.


내가 대통령에게 술과 음식을 대접하는 꿈 ⇒ 평소의 소원이 윗사람의 도움으로 이루어지거나 승진이나 명예를 얻거나 합격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죽어 국장 행렬을 보게 되는 꿈⇒ 생애 최고의 명예가 될 일을 겪게 됩니다.


임금이나 대통령 등 매우 높은 신분에게 명함을 받는 꿈⇒ 승진을 하거나 취직을 하게 될 것이며 통과해야 할 시험이나 관문에 합격하거나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됩니다.




대통령이 자신의 집을 다녀가는 꿈 ⇒ 관이나 직장에서 자기에게 중대한 책임을 주는 일이 생깁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은⇒ 한 기관의 지도자가 되며 명예나 권력과 세력이 주어지게 됩니다.


왕이나 대통령에게서 선물을 받는 꿈 ⇒ 이러한 꿈해몽은 재물이나 명예를 얻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걷는 꿈⇒ 존경하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하여 성공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 만나는꿈


대통령을 만나 패물이나 증서를 받는 꿈 ⇒ 합격이나 승진을 알리는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내가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가는 꿈은 ⇒ 배우자가 하는 일을 도와주거나 사업의 일원이 되어 맡은 일을 성실하게 이루게 됩니다.


대통령이나 임금으로부터 술잔을 받아 마시는 꿈 ⇒ 귀인을 만나 자신의 일에 운이 트이고 명예와 권세를 얻게 될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표창을 받은 꿈은 ⇒ 어떤 단체로 부터 명예와 권리가 주어지는 길몽입니다.





대통령과 약속하는 꿈 ⇒ 대통령 만나는꿈 중 특히 대통령이 자신의 집에 오겠다는 약속을 받은 꿈을 꾸는 것은 자신에게 최대의 

명예나 권리가 주어짐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대통령이나 높은 직급의 사람으로부터 임명장을 받는 꿈 ⇒ 출세하여 자신의 이름을 드넓게 떨칠 징조로 아울러 재물과 함께 부귀영화를 함께 얻데 됩니다.


대통령 만나는꿈


대통령이나 임금이 말을 타고 감찰하는 꿈 ⇒ 실력자나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게 되며 경사스런 일이 생깁니다.


대통령을 만나는꿈 악수하는 꿈 ⇒ 존경하는 사람과 어떤 계약이 성립되며 명예를 갖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