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 불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 DREAM

꿈중에서도 불꿈 물꿈 등은 좋은 꿈으로 알고 있는데요.
모든 꿈이 다 좋은 꿈은 아니더라구요.
불꿈도 불이 약한것 보다는 활활타오르는 불, 홍수처럼 물이 넘쳐도 맑은 물일때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집에 불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알아보겠습니다.

 

▶자기가 불에 타서 죽는꿈
큰 재물이나 돈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이 불을 지르는꿈
현재의 상황이 곤경에 처해있거나 어려운 경우  벗어날 좋은 의미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해몽
집안에 좋은 일로 가득하며 경사가 생기고 재물과 돈이 생기는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폭탄을 맞아 건물이 불타는 꿈
자신의 신분이나 사업 등 여러방면으로  크게 번창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교에 불나는꿈 해몽
학업성적이나 평가등과 관련하여 운이 따르고 학구열이 타오를 의미입니다.

  

▶다른사람이 자기집에 방화 불을 지르고 도망치는꿈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사업자금을 받게될 의미입니다.




▶하늘에서 불꽃이 타오르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생겨 재물을 획득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몸에 화상 입는꿈 해몽
자신의 몸에 질환이나 병등이 찾아오게 될 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의 몸이 불타는 꿈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사업이 번창하여 좋은 결과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건물에 불이 나는꿈 집에 불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