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맛집

생활의달인 부산순대 공순대 위치, 연락처, 가격, 택배 정보

생활의 달인은 우리 주변사람들 중 다른 사람들보다
특출나게 솜씨가 좋은 사람 생활의 달인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지요.
이번  566회  생활의달인 부산순대 달인  위치, 연락처, 가격 알아볼께요 


할머니와 어머니의 대를 이어서 3대째 순대를 만드는 생활의달인 부산순대 달인

한번맛을 보면 절대로 잊을수 없는 마성의 맛이라는 달인의 순대는 한번도 못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게 되면 계속 찾게 되는 인생순대라고 합니다.


그냥 길거리 분식으로만 생각했던 순대
하지만 생활의달인 부산순대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특급레시피가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부산시 중구 부평동에 위치한 공순대는 하루종일 손님이 끊이지를 않을만큼 인기가 좋은데요
 60년 전통을 가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순대의 윤기가 정말 맛스럽게 보이는데요.
이곳은 순대뿐 아니라 순대전골 역시 인기메뉴인데 밥도둑이라 불릴 정도로 맛이 좋다니 정말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순대는 당면이 꽉꽉 들어차 있는 순대이지요.
하지만 생활의달인 부산순대 공순대 달인은 당면을 안쓰고 순대를 만든다고 해요.

양배추 , 돌배를 이용하여  하나는 양배추 찹쌀밥 , 하나는 돌배 찹쌀밥을 만들었는데요
순대만드는 과정이 생각했던 것 과는 많이 다르네요.



순대의 질감을 위해 양배추밥을 사용하고 단맛을 내기 위해 돌배찹쌀밥을 사용한다는 달인은 재료의 특성에 따라 따로 조리하는 번거로움을 기꺼이 감수하네요.

돼지고기 말린것을 된장에 넣어 숙성시켜서 달인만의 비법으로 순대를 만들어가는 공순대
순대를 만드는 정성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여기 가격을 보니까  이였던것 같습니다. 정성을 생각하면 정말 괜찮은가격인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상호 : 공순대


주소 : 부산시 중구 부평동1가 29-27번지

전화번호 : 051-231-9209

공순대 메뉴 : 모듬순대 15,000원  , 순대전골이 25,000원

(공순대는 전화주문과 택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