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관련 정보모음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연결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카드 이용한도 조회나

한도 상향, 또는 우편물 수령지 변경등으로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야할 경우가 생깁니다.

카드를 분실하거나 했을 경우에는 

지체없이 카드사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분실신고를 해야 하는데요 


이런 경우 주로 카드에 표기된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의존하여 사용하였다면 더욱 당황스럽지요.


고객센터 번호 확인을 위해 

현대카드 공식사이트 www.hyundaicard.com로 접속합니다.




상단의 여러가지 메뉴들 중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상담/문의' 밑에 있는 

'ARS상담안내' 메뉴로 들어가면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쉽게 확인가능해요.




공식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6000번으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금융서비스 이용은 1577-6100번, 

PRIVIA 서비스는 02-1588-0360번, 

고객안심서비스는 1588-3483번, 

MY 비즈니스 전용상담센터는 1588-0101번입니다.




만약 해외에서 현대카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할일 이 있다면 
카드 이용과 관련 ars 전화번호는 
82-3-3015-9000번(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도난분실은 82-3-3015-9200번으로 하면 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6000 이용시

'말로 하는 ARS'를 이용한 다면 '이번달 결제대금 조회요' 등 간단한 단어와 문장으로 쉽게 연결이 가능하므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해진 예시대로 말하지 않더라도 단어/문장 등을 적절히 조합해서 말하면, 컴퓨터가 판독하여 해당 ARS 메뉴로 연결됩니다.



또한 현대카드 고객센터는 SMS 문자상담도 시행하므로 전화하기가 곤란한 상황일 때 , SMS 문자상담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카드 관련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1577-6000번으로 상담 내용을 문자로 보내면 본인 확인 요청을 거친 뒤, 문자 형태로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