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 정보

범띠랑잘맞는띠와 호랑이띠상극, 2017년호랑이띠 운세, 성격

범띠랑잘맞는띠에 대해 알아볼께요.
12띠 중 세 번째 띠인 호랑이띠로 인년생(인년생)을 말합니다.
호랑이라는 동물로 생각할때 매우 용맹스럽고 강한 이미지가 듭니다.
그렇다면 호랑이띠 성격도 그럴까요?

호랑이띠 성격을 알아보겠습니다.
호랑이띠생 역시 힘이 넘치는 스타일이라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솔직하면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이라 과감히 도전하기를 좋아하며 속임수를 좋아하지 않고 정열과 정직함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성격입니다.



또한 명예욕이 강하면서 모험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위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해내기도 하는데요 그러한 용맹스러운 모습이 가끔은 만용이 되기도 하며 또는 지나치게 신중한 모습을 보이다 결벽증을 나타낼 때도 있습니다.

2017년 호랑이띠운세입니다.

올해 호랑이띠는 평범한 한해를 보낼 것입니다. 문제가 생기더라도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가 없는데요. 어떤 문제들이 발생해서 곤경에 빠지고 그 문제가 너무 크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마지막 순간에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또는 새로운 사람들에게서 도움이 생기며 한해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범띠랑잘맞는띠는 어떤띠인지 상극띠는 무엇인지 알아볼께요.
범띠랑잘맞는띠는 말띠, 돼지띠, 개띠입니다.



범띠 말띠 궁합은 상호 믿음과 이해 속에서 어려움이 없고 성공적인 결합으로써 결혼상대나 사업상대로 대단히 좋은 결합입니다.

범띠 돼지띠는 애정과 사업에 있어 매우 협력적인 사이로 함께 뜻을 모으면 사랑과 행복이 있으므로 안전하고 성공적인 사이입니다.

개띠 범띠 역시 서로 의사소통이 잘 이루워지고 함께 커다란 성공과 번영을 이룰수 있는 이상적인 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와 용띠는 상호존중을 하고 협력이 가능한 사이이긴 하나 주도권 문제로 다소 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격차이는 극복 가능하기 때문에 둘사이의 관계는 성공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토끼띠 역시 큰 충돌은 없지만 그렇다고 우호적이지는 않은, 그런대로 서로 교제를 유지할 만한 상대입니다.

호랑이띠와 쥐띠는 공통된 관심사가 거의 없어 서로간의 교제를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냉정함 속에서 서로 조심하는 사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범띠 소띠 궁합은 심각한 다툼과 경쟁이 생기는 관계라서 문제발생시 평화로운해결은 불가능한 상대라고 볼수 있습니다. 서로 오해가 많고 다툼이 많은 호랑이띠랑잘안맞는띠 상극띠라고 볼수 있습니다. 따라서 되도록 관계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뱀띠는 서로 의심이 많고 무관심하며 비우호적인 관계로서 이띠역시 관계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범띠끼리의 만남은 긴밀함은 없이 그냥 보통의 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사소한 적대감으로 인해 서로에 대해 유보적인 자세를 취하는 관계로 공동의 일로 협력해야만 하는 일에서만 함께 할수 있는 사이입니다.


2017년 호랑이띠 나이는 26년생 92세, 38년생 80세, 50년생 68세, 62년생 56세, 74년생 44세, 86년생 32세, 98년생 20세,2010년생 8세 입니다.

이상으로 범띠랑잘맞는띠와 호랑이띠성격, 2017년 호랑이띠 운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