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 정보

개띠랑잘맞는띠 상극띠 개띠성격 정리

열두띠 중 열한번째 띠인 개띠는 술년생을 가르키는 것입니다.
개띠랑잘맞는띠는 무엇인지 상극띠와 함게 알아볼께요.


개띠는 솔직하고 명랑해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성격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정이 많아서 화를 내는 일이 드물고 자신의 감정을 개인적으로 표현하는 것도 드문데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이라면 책임감을 가지고 용감히 나서며 형식적인것에 얽매이지 않고 평범한 것을 좋아하는 것이 개띠성격입니다.



개띠랑잘맞는띠는 무엇인지 개띠 다른띠와의 관계를 알아볼께요.

개띠 쥐띠 궁합은 서로에 대한 존경심과 사랑을 갖고 있어 주도권 다툼도 없으며 서로 용납하고 동의하여 좋은 관계입니다.


개띠와 소띠는 서로 공통된 관심사가 많지 않고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아 어울리는 관계는 아닙니다.

개띠 범띠는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고 연애와 사업에 있어서 성공하고 번창하는 훌륭한 관계입니다.

개띠와 토끼띠는 서로에 대한 깊은 믿음과 신뢰, 애정이 있어 양립하고 서로 보답하는 좋은 커플이기 때문에 서로가 번영과 행복을 누리게 됩니다.

개띠와 용띠는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의견이 일치함이 없어 큰 다툼과 충돌이 있어 절대 어울리지 않는 상극띠입니다.

개띠 뱀띠는 어느 정도 공통의 관심사가 있어 서로 존중하고 잘 협력하기 때문에 우호적이고 충돌이 없는 사이입니다.



개띠말띠는 서로에 대해 깊은 화합과 영원한 결속력을 갖기 때문에 연애와 사업에서 성공적이고 행복한 사이로 매우 잘 맞는 개띠랑잘맞는띠입니다.

개띠 양띠는 공통점이 거의 없어 서로에 대한 특별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서로 잘해야 참아낼 수 있는 관계로 잘 맞지 않는 사이입니다.

원숭이띠와 개띠는 서로에 대해서 존경심을 가지는 두 띠는 연애와 동업에서도 열심히 노력하고 훌륭한 사이이기 때문에 잘 협력하는 관계입니다.

개띠와 닭띠는 적대감을 갖고 서로를 대하고 냉담한 관계이며 결속력이 없고 지속력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개띠와 개띠 개띠끼리의 궁합은 갈등이 없고 공통의 목표를 위해서 서로 우호적으로 협력하고 지내기 때문에 마음이 잘 맞고 협력이 잘 되는 사이입니다.

개띠 돼지띠는 심각한 성격차이가 없을 뿐만 아니라 주도권 다툼도 없고 서로의 잘못을 용납해줄 수 있는 사이이기 때문에 꽤 괜찮은 사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