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 정보

토끼띠나이, 성격, 2017년 운세

작고 귀여운 동물 토끼. 

민첩하고 예민한 동물인 토끼는 착하고 순한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어려서 토끼와 거북이 우화를 읽었다면 한번쯤은 꾀돌이라는 의미지도 함께 떠오를 거예요.

오늘은 토끼띠나이를 알아볼건데요. 그와 함께 토끼띠 성격과 운세도 정리했습니다.

 

오늘은 토끼띠나이와 이번해 2017년 토끼띠 운세를 알아볼께요.

토끼띠 성격은 밝고 긍정적이고 정직한 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인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생각외로 철저한 면도 있습니다.

토끼띠 성격 단점으로는 끈기와 집중력이 다소 부족하기도 하다는 겁니다.




자. 주위에 토끼띠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떠올려서 성격을 그려보세요

어떤가요? 혈액형 성격이나 궁합처럼 과학적인 근거가 없는 썰이지만 나름 비슷하다는 생각 안드시나요?


누군가 나이를 물었는데 '토끼띠야~' 그리 말하면 몇살인지 잘 감이 안오시죠? 그래도 본인이랑 비슷한 또래일경우에는 몇살이겠구나 짐작이 가능하지만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선뜻 생각이 잘 안납니다. 우리나라는 이상하게 나이 물어보면 띠로 얘기하는 경우가 다반사더라구요.


토끼띠나이 태어난 해에 맞춰 정리합니다.

1927, 1939, 1951, 1963, 1975, 1987, 1999, 2011년생 분들이 토끼띠 입니다.

27년생은 91세

39년생은 79세

51년생은 67세

63년생은 55세

75년생은 43세

87년생은 31세

99년생은 19세

2011년생은 7살입니다.




2017년 토끼띠운세를 알아볼께요.

토끼띠에게 좋은 시간이 될 정유년.

올해는 토끼띠에게 매우 좋은 해이며 자신의 재주와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며 위기를 극복하는 능력을 펼치니 어려움에서도 쉽게 헤쳐나오는 운입니다.

가정은 평화롭고 사업은 바빠져 다소 가정에 소홀해 지기도 하지만 똑똑함이 지식과 함께 성적이 되고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기쁨이 있습니다.

승진이나 경사, 취업, 성사 등의 좋은 일들이 있는 해가 됩니다.


토끼띠 연애운은 밖으로 움직이면 이성을 만나고 멋진 데이트의 기화가 찾아오지만 혹여라도 삼각관계도 생길수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하고 기혼자라면 반드시 가정에 좋은 일이 있으며 점점 재산이 늘어나는 기쁨이 따릅니다.


재물운과 사업운은 스스로의 힘으로 사업이 성장되고 타인에게 인정받는 등 이익과 명예가 따르며 지지부진했던 일들이 쉽게 해결되고  업무적으로 바쁜 것이 많은 이익과 함께 하니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직장인은 승진하고 명예운도 따르는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토끼띠나이와 운세를 알아보았는데요.

운세따위는 신경쓰지 않는다 라는 마인드로 사는 분들도 있지만 반면 이러한 운세에 일희비일희재 하는 분들도 계시죠. 

재미로 보는 운세라 하더라도 좋은 일이 많다고 하면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모든분들에게 좋은일만 많은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