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 정보모음

외국여행 준비물 여행가방싸기 가지고 가면 편리한것

오랜만의 해외 여행! 여자가 가지고 가면 편리한 것 7 선


이 여름, 오랜만의 해외 여행에 나가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남성이라면 무엇이든 현지 조달이라도 편하게 하지만 여자는 무엇을 가지고 갈까 고민하는 것. 해외 여행을 자주가는 여자들에서 있서 편리한 상품에 대해 정보를 모아 보았습니다.

외국여행 준비물  모자 / 양산

우기가 있는 나라에 갈 때는 양산 겸 우산이 될 타입을 1 개 가지고 가면 편리합니다. 다만 손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양산으로의 용도만을 생각한다면 UV 컷의 폭이 넓은 모자가  양손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요. 선글라스도 좋지만 땀으로 흐린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으므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있는 것은 모자이기도 합니다. 접을 수있는 가벼운 타입이 편리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도 잊지 마시구요.




여행가방싸기 - 코드

조금 무거워집니다 만, 있으면 편리합니다. 스마트 폰에 PC, 디지털 카메라의 전원 등 충전 하고 싶은 것이 예전보다 늘고 있지 않습니까? 그들을 모두 충전하고 싶은 경우에도 방에 콘센트의 수가 충분하지는 않아요. 동행자와 콘센트 쟁탈전이 될 것도 1개의 가방에 넣어두면 안심이에요.

외국여행 준비물 보자기

화장품을 넣을 때는 정평입니다 만, 큰 사이즈의 물건을 몇 장 가지고두면 산 것을 소분하거나 적시고 싶지 않은 것을 넣고 어쨌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내 반입 화장품도 파우치마다 보자기에 넣어 버리면 편리합니다.

수영복

가지고 가지 않으면 의외로 가져 가면 좋았다 후회하는 것이 수영복. 스파와 수영장을 가진 호텔이 대부분입니다. 해외에서는 패딩 것이 없고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하기 때문에 일본에서 입고 익숙한 물건을 가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크

기내 나 호텔의 건조 대책에도 차양 대책도. 
또한 공기가 나쁜 도시에 갈 때 마스크를 선물하면 굉장히 만족합니다.




외국여행 준비물 깨끗한 원피스

1 장 정도는 멋진 원피스를 지참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마음껏 비일상을 즐기는 것도 추천. 
현지 조달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패션 의외로 해외에서는 거의 다. 
다리미는 빌릴 수없는 호텔도 많기 때문에 주름 어려울 소재의 것을 1매 지참 해두면 좋을 것입니다.

가방걸이

야외 및 포장 마차 등으로 밥을 먹거나 할 때 가방을 바닥에두고 싶지 않을 때 편리합니다. 또한 등받이에 가방을두면 소매치기 등도 걱정 때문에 눈이 닿는 곳에 걸린 고리가 있으면 무언가 안심입니다.

있으면 더욱 편리한 여행을 하게 해주는 여러가지 장비들.... 외국여행 준비물로 준비해 두시면 분명 후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