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 정보모음

여자혼자해외여행 추천 5도시

용기를 내어 여자혼자해외여행! 여성에게 추천하는 5개 도시

자유로운 분위기의 혼자 여행. 

이제 약 50 %의 20 대, 30 여성이 혼자 여행을 경험하고 홀로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하는 여성은 60 % 이상. 

그러나 행선지를 잘못하면 외로움만 두 배로 키우는 여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  홀로 여행을 하는 여성에게 여행지 선택은 가장 중요한 포인트. 이번에는 여성이 혼자라도 즐길 수있는 해외 여행지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코스타리카

코스타리카 장소는 하이킹에서 해수욕까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있는 광활한 자연을 지닌 곳입니다.  추천 명소는 태평양과 열대 우림을 동시에 만끽할 수있는 마누엘 안토니오 국립 공원. 현지 가이드가 안내해주기 때문에 혼자서도 안심 할 수 있어요. 
또한 돌핀 시계와 슈노케 오버 링 등 치유 활동도 가득하며 허니문 여행객이 적은 것도 매력적이지요. 여자혼자해외여행 추천하는 첫번째 도시입니다.

뉴욕

뉴욕에 발을 디디면, 넘치는 인파 속에서 고독을 느낄 여유 따위는 제로예요. 거리를 산책하는 것만으로 관광 명소와 맛있는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습니다. 
타임 스퀘어 근처에있는 별 셋 레스토랑 '르 베루나딩 (Le Bernardin)'는 현지에서도 인기있는 해산물 프렌치 레스토랑입니다. 여자혼자해외여행 추천 두번째 도시입니다.




아일랜드

아일랜드의 가장 큰 매력은 친절한 아일랜드 인과 치안유지가 잘 된다는 점입니다. 따뜻하게 맞아주는 영국인 앞에서 홀로 여행의 불안함은 버리세요. 
명소는 더블린에서 남쪽으로 40 킬로미터 위 클로 산, 경선 자 로흐 계곡, 부렛신 톤 호수를 도는 하이킹 투어. 요정이 산다 믿는 아일랜드의 대자연을 보면 마음의 힐링을 느낄 수 있어요. 여자혼자해외여행 추천 3번째 도시입니다.

호치민

베트남, 호치민 시내에 저렴하고 아기자기 한 가게가 즐비하고 치안도 비교적 좋기 때문에 혼자 여행하는 여성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귀여운 잡화점이나 마사지, 스파 또한 저렴하지요. 
추천은 오더 메이드. 원하는 원단을 선택 평상시 사용의 원피스와 아오자이 등 자신의 몸에 맞는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

여자혼자해외여행 추천하는 마지막 도시는 시드니 입니다. 시드니는 세계 곳곳에서 혼자 여행하는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 홀로 여행을 위한 호스텔을 갖추고있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홀로 여행끼리의 멋진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추천 명소는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차로 2 시간, 블루 마운틴. 2000 년에 세계 유산으로 등록 된 웅장한 전망은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