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 정보

이빨빠지는꿈, 이빠지는꿈 해몽은?

빠지는꿈은 어디에 치아가 몇개 정도 빠지는 지에 대해 해몽이 달라집니다. 

이빨빠지는꿈과 이빨이 부러지는 꿈 역시 해몽이 다릅니다. 

실제로 치아가 아프다는 것은 별개로, 이빠지는꿈해몽에 대해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빨빠지는꿈

위 앞니가 하나 빠진 ...

위 앞니가 빠지는 꿈은 무거운 부담에서 해방되고 싶다는 마음이 담겨 있어요.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 큰 책임에 짓눌려 있지 않습니까? 그 때 앞니가 빠지는 꿈이라는 것은 그 압력에 견딜 수 있는 자신이 있다는 것입니다.

옆에 있는 치아가 빠지지 않았다는 것은,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에 싫증나고 힘들어 하면서도 아직은 참을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아래 앞니가 하나 빠진 이빨빠지는꿈 ...

위 앞니와 해몽은 대체로 동일하지만, 압력과 스트레스의 원인이라기보다는 인간 관계에 있습니다. 

그리고 질투도 조금 포함되고 있습니다.

저사람이 나보다 더 인기가 있어 속상하다..라고 느꼈을 때는 없었나요? 

그 불편한 마음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강해져서, 아래 치아가 빠진 것일지도 모릅니다.




윗니가 몇 개 몽땅 빠진

윗니가 몇개 빠진 또는 전부 빠진 이빨빠진꿈은 성적인 고민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각이 강해지고 있거나 파트너가 상대 해주지 않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 등이 있습니다.

신체적인 변화를 느끼는 경우 역시 자신은 바뀌고 있는 것이라고 재인식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빨빠지는꿈


아랫니가 몇 개나 몽땅 빠진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직장이나 생활에서 울분이 쌓여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어, 지금 상태에서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해외에 가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꾸기 수운 꿈일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해외 여행을 가는 것을 알고 있는 가운데, 그 기대감과 현재의 스트레스 상황이 맞물려 이런 꿈을 꿀 가능성도 있습니다.




치아가 부러진 꿈해몽 ...

이빨빠지는꿈은 상실감을 의미합니다. 

실패와 좌절을 반복하거나 사람에게 배신 당하고, 너무 허무하게 되어있는 정신 상태입니다. 사람을 신뢰하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미래를 좋게하는 기회입니다. 

사람을 신뢰하지 않을 때는 무리하게 믿으려고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은 자신,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 

자신의 인생은 결국 자신의 것이다라고 마음을 굳건히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빨빠지는꿈


치아가 모두 부러진 ...

치아가 모두 부러지게 꿈은 정신적으로 한계까지 몰려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이 폭발할 상태이므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스스로 자신의 고통을 모르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꾸었다면 우선 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빨빠지는꿈, 이빠지는꿈 해몽은 자신의 심리적인 요인이 큰 듯 합니다.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