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맛집

이상민 채권자 탁재훈 떡볶이집 공연 마곡나루역 맛집

미우우리새끼 이상민 편을 보다가 급하게 포스팅을 시작하게 됬습니다.

오늘 스토리는 이상민씨가 탁재훈씨와 당구를 치는 이야기로 시작되었습니다.

탁재훈 당구 실력 300

이상민 당구 실력 120

이 두분이 당구를 치는데 탁재훈씨 입이 방정이라고 니가 나를 이기면 소원 다 들어주겠다고 큰소리 빵빵 칩니다.



그런데 정말 이상민이 먼저 큐를 다 빼게 된거죠.

이상민은 정말 내가 원하는거 다 들어줘야 한다면서 어딘가로 차를 몰고...

그들이 간곳은 지난번에 나왔었던 이상민씨 채권자 분이 하는 떡볶이 집이었습니다.

떡볶이 맛을 보게 한 후 이상민은 탁재훈씨를 잠시 나오라고 하면서 그 채권자분께 제가 부탁드린거 준비 되셨죠? 라고 말하더라구요.

머가 있겠구나 짐작했는데....




역시나...

준비된 노래방 기계....

이상민씨의 의리가 느껴졌습니다.

자신이 신세지고 있는 채권자분 가게를 홍보해 드리려고 작정한 듯한...

이상민의 멘트와 함께 노래방 반주기에 맞춰 노래를 부르면서도 챙피해서 어쩔줄 모르는 탁재훈,,,,!!!!

신동엽과 서장훈 말에 의하면 탁재훈이 정말 저런 일을 챙피해하고 부끄러워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상민씨를 도와주신 그 사장님 떡볶이집도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마곡나루역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래요..(이후 내용은 방송보고 써치를 좀 했습니다.) 

마곡나루역 깡패떡볶이 메뉴 소개해 드릴게요.

떡볶이 집의 기본메뉴와

술안주로 먹을 수 있는 깡패세트메뉴가 있대요.(술을 마실수 있나보더라구요. 박수홍 어머니도 방송보며 소주병 언급을 하셨는데 ㅎㅎㅎㅎ)




떡볶이 3천원,

치즈국물떡볶이 4500원

순대 3천원

꼬마김밥 3천원

깡패폭탄밥 4500원

라면 3천원

깡패 술안주로는 계란탕, 번데기탕, 얼큰수제비 등도 있네요.


깡패떡볶이집 주소 입니다. 

마곡동 힐스테이트 에코 1층, 라마다호텔 1층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다고 합니다.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이 야밤에 떡볶이가 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