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곤약젤리 가격 종류 후기

젤리 좋아하시나요?

전 날이 갈수록 달달한 음식들이 당겨서... 나온 배가 자꾸만 더 볼록해지는 바람에 조만간 출산하겠다는 놀림을 자주 듣고는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간식 하나 먹는 것도 어찌나 눈치가 보이는지... 그러던중에 티비 채널을 뒤적이다 한 홈쇼핑 방송에서 곤약젤리가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곤약젤리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았지만 이것저것 할인을 받으면 50봉지에 5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핸드폰 어플을 설치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곤약젤리 가격


지난번에 곤약의 칼로리와 효능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던지라 곤약이 얼마나 저칼로리 식품인지 알고 있었거든요.

곤약 칼로리와 곤약효능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삼일이 지나 곤약젤리 주문도 잊었을 무렵 택배아저씨 목소리와 함께 곤약젤리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성격 급한 사람이라 박스 사진 찍고 머 이런거에는 관심이 없었네요.

제가 주문한 곤약젤리 종류는 사과맛, 포도맛, 오렌지맛 이렇게 세가지네요.

한 박스에 사과맛 10개, 포도맛 10개, 오렌지맛 5개 이렇게 25개가 들어있구요.

두박스가 왔습니다. 평소에도 오란씨나 환타 종류는 잘 안먹는지라 오렌지맛이 제일 적어서 얼마나 좋던지...


곤약젤리 가격

곤약젤리 가격

곤약젤리 가격


가장 좋아하는 포도맛 곤약젤리를 꺼내 캡을 따고 쏘옥 빨아 먹어 봤습니다.

곤약젤리라고 해서 특별한 맛이 있거나 하진 않네요. 말캉말캉 달달함이 시중에서 사먹는 푸딩젤리 같은 느낌이랄까요?

더구나 포장팩에 따~~악 눈에 띄는 곤약젤리 칼로리!!! 10칼로리라는 문구에 눈이 먼저 닿더라구요.

열개를 먹어도 백칼로리 밖에 안한다고 생각하니 심적인 안도감이랄까요?

맛과 만족도를 따져보니 절대 곤약젤리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요즘 곤약젤리 방사능 이라는 말들도 많이 들리던데 아무래도 곤약젤리가 일본에서 시작된 식품이라 그럴듯 싶은데요 이 제품은 국내생산이더라구요. 일본곤약젤리는 더 탱탱하고 맛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국내산 젤리를 안심하고 먹는 것이 더 중요한것 같구요.


곤약젤리 가격


곤약젤리를 직접 만드는 분들도 계신듯 하지만 한천가루 특유의 냄새를 알기 때문에 저는 그냥 사먹는 곤약젤리에 만족하려고 합니다. 실패하면 난감할 듯 해서요. 제조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제가 구입한 가격보다 훨씬 비싸네요.

홈쇼핑에서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곤약젤리 가격이었습니다.